꼼꼼이의 맛집

[맛집]분위기까지 완벽한 이탈리안 레스토랑_사당역 '올리브 에비뉴(OLIVE AVE)'내돈내산 후기

꼼꼼여왕 2023. 6. 26. 00:57
반응형

안녕하세요. 꼼꼼이입니다.
 
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지난 주말에 초등학교 단짝 친구를 만났던 사당역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'올리브 에비뉴(OLIVE AVE)'입니다.

*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*


올리브 에비뉴(OLIVE AVE)

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SK리더스뷰 6층 (파스텔시티 건물)

영업시간 OPEN 11:30 CLOSE 21:30 (월-토)
Last order 20:30
일요일 OPEN 12:00 CLOSE 21:00
Last order 20:00
주차정보 본 건물(파스텔시티) 주차 이용 시 2시간 무료(추가 주차 10분당 2,000원)

 

올리브 에비뉴 매장 내부

올리브 에비뉴는 매장 입구부터 정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. 구역마다 테이블 모양도 다 달랐는데 그래서 더 좋아 보였어요. 가족모임이나 어른 모시고 갈 일이 있으면 추천드려요!! 물론 저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끼리 만나는 경우나 연인끼리 가는 것도 추천드리고요.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고요.
 

입구쪽을 바라본 매장내부


150여 석으로 꽤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, 매장 자체가 커서 테이블 간격도 여유로워서 좋았어요!


테라스석도 있는데 제가 간 날은 31도여서 무조건 실내에서 먹자고 했어요.

 

인테리어가 이 정도면 맛은 어떨까 굉장히 궁금해졌어요!
 
 

올리브 에비뉴 메뉴판 및 메뉴 안내

친구와 매장을 한참을 넋 놓고 구경한 뒤, 뭘 시킬까 메뉴판을 들여다봤어요.
코스요리도 있고, 단품요리도 있네요!

  • 코스요리 (런치 or 디너)
런치코스 디너코스
  • 세트메뉴
세트메뉴
  • 단품메뉴
단품메뉴
  • 음료 및 주류


저희는 추천메뉴로 주문했어요^^ 메뉴명 옆에 별표시가 있더라고요 ~
 
📍Ricotta Cheese, Gorgonzola Cheese and Honey (La Stella Pizza) 24,200원
리코타치즈로 도우에 부드러움을 더한 별모양피자(마르게리따 선택)
 
📍Conchiglie with Shrimp in Cheese Rose Sauce 24,200원
새우와 버섯이 들어간 치즈 로제 소스의 콘낄리에
 
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친구와 폭풍수다 타임!
벌써 식전빵이 나왔네요. 2명이라 2개를 주신 것 같아요. 빵과 함께 발사믹 올리브오일도 주시네요.

수다 떨다 보니 빵이 다 식었어요..ㅋㅋ 그래도 맛있어요!
 
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치즈 로제 콘낄리에(파스타)와 별모양 마르게리따 피자가 나왔어요.
비주얼 일단 합격!!!

치즈 로제 콘낄리에면이 조금 특이한데요, 소라모양의 숏파스타입니다.
치즈 로제라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치즈가 고루 섞여있어 먹는 내내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. 면도 쫄깃해서 오히려 롱파스타보다 저는 더 좋았어요! 로제 소스도 모자라지 않게 주셔서 좋았어요. 
 
별모양 마르게리따 피자

저는 그냥 피자인 줄 알았는데, 화덕피자더라고요. 테라스 옆 쪽에서 뭘 굽고 계시던 게 피자였나 봐요. 피자 자체도 맛있었지만, 도우가 정말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. 또 별모양 뾰족한 부분에 리코타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빵 부분까지도 다 먹었어요 ^^
 

역시 메뉴명에 별표시가 있는 이유가 있었어!! 뿌듯!!!
두 메뉴 다 실패 없이 잘 먹었어요^^
 
음식을 먹는 내내 잔이 비워지면 계속해서 직원분들이 알아서 물을 따라주셨고, 서비스와 친절함도 모두 만족했어요!
 
매장 SNS에 음식 사진이 많지는 않지만 몇 개 있으니 살펴보세요^^
https://www.instagram.com/oliveave.co.kr/
 
 

올리브 에비뉴 예약 안내

올리브 에비뉴는 예약을 하고 가시면 원하는 자리에 앉으실 수 있는데요, 저는 다른 음식점 가려다가 만석이어서 올리브 에비뉴로 온 거라 예약을 못해서 널찍한 중앙테이블을 이용했어요. 가족단위나 연인끼리 가시는 거면 가급적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!!
예약은 네이버로 예약하실 수 있는데요, 원하는 날짜와 시간 클릭하셔서 예약하시면 돼요.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둘게요!
https://naver.me/FzIjSvyE

네이버 예약 :: [올리브에비뉴] 네이버 예약

*영업시간 월요일~토요일 11:30 - 21:30 일요일 12:00 - 21:00 법정(대체)공휴일 12:00 - 21:00 [메뉴] 런치 레드올리브코스 27,500원 런치 블랙올리브코스 35,200원 런치 그린올리브코스 39,900원 디너 레드올리

link.naver.com

매장 문의전화 02-3474-7777
 
 

올리브 에비뉴 가는 방법

지하철 사당역(2호선,4호선)에 하차 후 12번 출구와 파스텔시티와 연결된 통로로 들어오시면 돼요. 그 입구를 들어오시면 바로 영풍문고가 보이는데, 올리브 에비뉴는 6층에 위치해 있어요. 에스컬레이터 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 

올리브 에비뉴 주차안내 (공영주차장 포함)

파스텔시티 건물 앞은 큰 도로변(지하철역 출구 있는 곳)이고, 주차장 입구는 건물 뒤편에 있어요.

건물 주차장 입구

올리브 에비뉴는 파스텔시티 건물 내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는데요, 매장 이용 시 2시간 무료입니다. 추가 주차 시, 10분당 2,000원입니다. 
 
만약 건물 내에 주차 공간이 없으면 주차장 입구 쪽(파스텔시티 건물 뒤편)에 공영주차장이 아주 넓게 있어요. 그런데 주말에는 꽉 차는 경우가 많더라고요. 눈치게임 잘하셔서 꼭 주차 성공하시길 바래요! (바로 아래 지도 첨부할게요.)

지상 공영주차장

참고로 공영주차장은 10분당 500원이에요 ^^ 아주 저렴하죠?? (일요일과 공휴일은 무료입니다!)


 

올리브 에비뉴 이용 안내

총 150여 석의 좌석이 있으며, 다양한 테이블 모양으로 단체석도 있고,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서 좋았어요. 대, 소형룸도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! 사당역 근처에는 회사도 많고 환승지다 보니 직장인들을 위한 빔 프로젝트를 구비해 두었다고 하네요. 식사와 함께 회의도 진행가능하니 이용하실 분들은 매장에 자세한 문의 부탁드려요 ^^ 또한 정원처럼 꾸며놓은 테라스석도 있어서 한여름이 아닐 때에도 한 번 이용해보고 싶네요.
매장에서 직접 먹지 않고 포장도 가능하며, 다 먹고 남은 음식도 물론 포장이 가능합니다!
 
 

올리브 에비뉴 꼼꼼이의 평가

✔️맛: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✔️가격:⭐️⭐️⭐️⭐️
✔️분위기: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✔️서비스: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 
가격이 조금 사악하지만 물가가 많이 올랐으니.. 다음에 또 친구약속이 있으면 재방문의사 100퍼센트입니다! (남편이랑도 와보려고요^^) 

*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*
 

반응형